2021/05 2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기본강의 23강 빈출(빈출집 294~)

이 글은 책상에 앉아서 공부할 시간이 많지 않은 바쁜 필자가 추후 마트에서 줄 서 있는동안 빨래를 게는 동안 틈틈이 읽기 위해 기록하는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어린이날이네요. 오늘 어린이날인데 무슨 선물을 받을까 기대하던 나이가 엊그저께같은데 이젠 무슨 선물을 사줘야 하나..고민하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은 미라클모닝 1일차입니다. 컨디션에 따라 5~6시 사이에 조절은 가능하게 기준을 세우고 매일 지켜나갈 생각이에요. 오픈채팅(미라클모닝 실패자만 오세요) 열심히 도전하실 10분만 함께할 예정이니 하실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출입문 번호 드릴게요^^ 오늘은 어제 못다한 빈출지문과 고급이론 강의 21강을 들을거에요. 기본서 너무 두꺼워서 집에 두고 시댁왔거든요. Let's start!! 1) 일반재산이던 당시에 ..

[기록]무크랜드 공인중개사 기본강의 23강 빈출(부동산소유권의 점유취득시효)

이 글은 책상에 앉아서 공부할 시간이 많지 않은 바쁜 필자가 추후 마트에서 줄 서 있는동안 빨래를 게는 동안 틈틈이 읽기 위해 기록하는 포스팅입니다. https://blog.naver.com/pwcool00/222337470869 인테리어 배우기 4. 분위기를 결정하는 조명 와트와 색(주광색/전구색/주백색) 인테리어 견적을 기다리는 동안 원하는 조명을 골라 놓으려고 하는데요. 기본적인 인테리어 느낌은 화이트 ... blog.naver.com 누구든지 바쁠 일은 너무 많고 포기할 핑계거리는 너무도 많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잘 쪼개고 활용하는 사람이 위너라고 생각을 해요. 그런데 저는 요즈음 사실 바쁜 일정이 조금 생겨 동영상 강의는 물론 복습 조차 하질 못하고 있었답니다. 거의 일주일 이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