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루가 너무 짧다. 바쁜엄마의 일상.

키움애셋 2021. 3. 4. 15:29

오늘도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채 1시간이 되질 않았네요.ㅠㅠ

 

매일 캠핑을 다니다 보니 집안이 개판이 되어있고, 집안이 개판이 되면 남편하고 아이들하고도 사이가 개판이 될 가능성이 농후하여 아침부터 집안일을 하다 보니....

 

오늘 하루가 후딱 지나가서 아이들을 데리러 갈 시간이 되었네요.

 

아침 등원 길 하원길 설거지하는 동안 동영상 강의를 들은 것으로 오늘은 만족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학교 다닐때에는 공부하는 게 너무 싫었는데.. 매일 공부할 시간이 없고 엄마로서의 삶을 살다 보니... 이젠 정말 공부 좀 하고 싶네요.

 

누군가 그랬죠? 학교는 10대때 다녀야 하는 게 아니고 40살부터 다녀야 되는 곳이라고요.

 

엉덩이가 가장 가벼울 때는 의자에 앉아 있게 하더니... 엉덩이 무거운 40대가 되니 돈 벌어야 해서 앉아 있을 시간이 없다고..ㅋㅋㅋ

 

맞는 말 같습니다.

 

오늘 미라클 모닝 영어 루틴 첨부합니다. 그나마 오늘 영어는 했네요.ㅋㅋㅋ

 

https://blog.naver.com/pwcool00/222264179713

 

[24일차-1] 3030잉글리쉬 바쁜 엄마의 영어 everyday 루틴. 한번씩 멈출 때는 있어도 포기는 없다.

상쾌한 아침입니다!! 라고 하고 싶지만..ㅋㅋㅋ ​오늘 5시 알람을 캡쳐한 후에 저는 다시 잠이 들었어요....

blog.naver.com

오늘도 좋은 하루들 보내시고 내일은 정말 책상에 앉아서 두 시간 채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ㅋㅋㅋ

 

매일이 항상 성공할 수 있나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멈췄다가도 다시 하는 오뚝이 같은 마음만 있으면 되지요.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