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말은 쉬자!! 아쿠아리움 대신 마이산 다녀온 하루.

키움애셋 2021. 3. 6. 23:08

오늘 하루도 감사히도 잘 지나가고 있네요.

캠핑을 한 주 쉬기로 하고 마이산 다녀왔습니다앙^^

>> 키움애셋 하루 구경가기
진안마이산 물고기밥주기 맛집_아쿠아리움 대신 마이산에 가다



마이산 호수는 왜 이렇게 빛이 나는지


갈때마다 이쁜기냥!!!


마이산은 언제나 옳다!!


마이산 가면 꼭 들고 오는 오란다 ㅋㅋㅋㅋ

먹어본 사람은 맨날 사먹는다는 그 오란다 ㅋㅋㅋ

오늘은 이정도의 기록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봅니다.



천천히 해보는 sns

친구들이 하라고 할때는 눈길도 안 주더니 뒤늦은 인스타계정개설 ㅋㅋㅋㅋㅋ

공부는 언제나 주말엔 쉽니다^^

평일에 바쁜일 있으면 공부는 쉽니다^^

니멋대로 하는 공부 포스팅.

그래도 니가 옳다!!! 오늘은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