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말은 엄마는 노는날 + 캠핑 중

키움애셋 2021. 2. 27. 07:41


매일 열심히 하루를 보내며 일일 일 포스팅 중인데요.

사실 저만의 철칙이 있습니다.

내가 어떤 공부를 하든 어떤 목표를 세우든간에 주말은 쉬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오늘 그리고 내일과 모레까지 캠핑을 할 예정인데 중간중간에 시간이 생기면 제가 적어놓은 공인중개사 민법 포스팅으로 OX 퀴즈는 풀어볼거에요.

이러려고 매일 포스팅 하는거랍니다.

시간 날때 틈틈이 보려고 ㅋㅋㅋㅋㅋ

ANYWAY

오늘 아침 네이버 포스팅은 요산공원 캠핑이었어요.

키움애셋 블로그 놀러가기
>> 임실 가볼만한 곳 : 요산공원 캠핑

전북에 사시는 분은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자고 있는 아이들 기다리며 캠핑카 벙커에서 뒹굴뒹굴 하는 중이에요.


커피 한잔 하고 오늘은 좀 쉬어야 겠습니다.

대놓고 쉬는 거 포스팅하기.

매일 열심히 달리면 지쳐요.

오늘은 내 몸과 마음에 여유를 불어 넣어줄겁니다.

안녕!!!!!!